각트 노래 정리 음악


아.........저번 하이도에 이어(?) 이번에는 각트...
하이도를 아는사람이라면 각트도 꽤 알거라고 생각한다, 나도 하이도-> 각트 이런순으로 알았으니....
각트에 대한 이야기는 참 많은데 젊을때 호빠를 해서 돈도 많이벌었고 집도 건물한채를 전부 사용하고 태권도도 좋아하고
침실에 폭포가 있다던지, 집안에 바가 있고 등등등 
각트에 대해 좀 알고싶다면 
일단 각트에 관한게 아니라 각트 노래에 관한거니 노래부터 포스팅 해보자

부드러운 노래


Love letter

부드럽다기보단 좀 느끼하다고 볼 수 있다....
각트의 목소리를 한껏 느낄수 있는 노래로 나는 한국어로 된 앨범을 가지고 있는데
미칠듯이....느끼하다 ㅋㅋㅋㅋㅋ그래도 한국어로도 꽤 잘 부른다 
처음부분은 좀 느끼한다 뒤로가면 그래도 좋다 ㅎ





Tea Cup

사실 러브레터 앨범은 전부 부드러운데 
개인적으로 Tea Cup이 제일 좋은것 같다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약간 락 발라드 같은 느낌이라 더 좋다



Last song

이것도 그래도 각트노래중 부드러운것중 하나로
가사가 좋다....
그리고 중간쯤에 라디오에서 나오는듯이 만든 부분이 있는데 매력적이다

러브레터 앨범에 부드러운 노래 많은데 사실 곡들이 비슷비슷한 분위기라....
이정도 까지만 하고

발랄한 락 




Black Stone 

노래도 좋지만 뮤비와 각트 머리가 참 인상적이었다
진짜 트럭안에서 찍었을까 궁금하다
노래도 밝고 옷들도 참 컬러플한 노래로
가사는 그렇게....밝진 않지만 노래만 밝으면 되니깐 뭐 ;;




Mirror

참 옛날노래...2000년대...그래도 괜찮다 
기타 솔로대신 바이올린 솔로가 참 독보이는 곡으로
바이올린이 정말 잘어울린다
마지막이 좀 흐지부지 끝나는게 맘에 안들지만 그래도...
(처음에 고양이 냥냥? 은 뭘까 대체)


아.....각트 노래중 발랄한거 많았던것 같은데 별로 업구나 흠...
생각 나시는분은 댓글에 달아주세요ㅠㅠ

그냥 락?



Flower

각트 머리가 참 멋있는 뮤비
노래는 각트 목소리도 좋지만 
드럼 두드리는 형 머리도 멋있고 드럼 소리도 매력적이고
드럼이 도드라지는 노래



Jesus

사실 미칠듯한 노래에 껴야 될지 그냥 락에 껴야될지 고민했는데
그냥 락에 넣는게 좋을것 같다
뭐랄까 약간 락과 헤비메탈 사이 정도의 노래로 
마리아~~~~ 지져스~~~~ 할때가 참 좋다
영어 부분은 별로....



Mind Forest

앜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왜 몸을 저렇게 흔들어야 되는걸까 노래는 좋은데
라이브 영상 보니깐 오그라든다...

병신력



바닐라

아.....이런 병신력은 대체 어디서 나오는걸까
하이도도 이렇진 않아 ㅠㅠㅠ
마치 대마초하고 동영상 찍은듯한 뮤비....
근데 문제는 가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야해 ㅋㅋㅋㅋ
각트 하면 바닐라가 제일 먼저 떠오르지 



Ghost

병신력2로서 각트의 로봇트 춤을 볼 수 있다
뮤비니깐 그렇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라이브에서도 저렇게 춘다
신기한건 노래부르면서 저렇게 춘다는거....대단하다
노래는 그렇게 나쁘진 않다, 전자음이 좀 많긴 하지만 그래도 들어줄만 하다



??????

이건 대체 뭘까, 노래도 별로 안좋아서 들어본적이 없는것 같은데
대체 왜 동물들이 옆에 있는건지 이해를 못하겠다
이건 그냥 라이브 영상이 병신력 돋아서 한번,

+

각트랑 니시카와 타카노리 


각트가 콧소리가 심하지만 노래가 워낙 좋아서 좋다
둘이 듀엣으로 부르니 더더욱 좋다 




건담 덕후들을 위해 

아유....귀찮다 노래는 많은데 하나하나 쓰려니 완전 귀찮네 

덧글

  • 연풍랑 2012/12/07 17:59 # 답글

    각트옹[....] 이분도 뭘 드시면서 사시길래 안늙으시고[...]
  • 커부 2012/12/23 23:31 #

    아..잘보면 늙은게 확확 보이던데ㅠㅠ
  • ㅋㅋㅋ 2012/12/08 11:04 # 삭제 답글

    journey through the decade도 올려주세요. 가면라이더 디케이드 OP
  • df 2012/12/20 20:41 # 삭제 답글

    ㅋㅋㅋ오랫만에 각트가 생각나서 검색하다 들어왔어여 ㅋㅋ
    중간에 동물옷 입은옷은 u+k구요
    발랄한 분위기와 달리 추모곡이예여ㅜㅜ~
  • 커부 2012/12/23 23:30 #

    헐....추모곡이라니...ㅠㅠㅠ
  • lete 2013/01/13 18:06 # 삭제 답글

    mirror의 냥냥 소리는 당시 맴버였던 렌의 제의로 반쯤 장난삼아 넣었다고 하네요 flower의 드럼은 쥰지상 같네요~ 장난기 많은 분이시지요 발랄한 노래는 another world추가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